KT·LGU+, 14일부터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KT, 5~6월 구매자에 삼성닷컴 앱 공용 액세서리 30% 할인쿠폰
LG유플러스, 추첨 통해 최대 20만 원 할인 ‘유플닷컴 쿠폰’ 제공

LG유플러스도 14일 오전 0시부터 오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5 엣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도 14일 오전 0시부터 오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5 엣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KT와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새 단말기 출시에 맞춰 다양한 구매 혜액을 제공하며 가입자 유치 경쟁에 나서는 모습이다. 그러나 해킹 사고 여파로 신규 가입자 유치가 중단된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엣지를 당분간 기존 가입자 기기변경에 사용할 예정이다.

KT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전예약 개통은 21일부터 시작되며, 공식 출시는 23일이다. 7일간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예약판매되는 갤럭시 S25 엣지는 ‘티타늄 실버’,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저장 용량은 256GB와 512GB 두 가지다. KT의 갤럭시 S25 엣지 판매가는 256GB가 149만 6000원(VAT 포함), 512GB는 163만 9000원(VAT 포함)이다.

KT는 사전예약자에게 256GB 단말을 512GB로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5~6월 구매자에게는 삼성닷컴 앱 공용 액세서리 3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콘텐츠 구독 혜택으로는 구글 원 AI 프리미엄 6개월 무료 구독권, 윌라(Welaaa) 3개월 무료 구독권, 모아진 국내·해외 디지털 매거진 3개월 무제한 구독권 등이 제공된다.

갤럭시 S25 엣지를 사전예약한 KT 가입자는 코인거래소인 업비트에 신규 가입할 때 등록 가능한 2만 원 상당 비트코인 쿠폰과 케이뱅크 신규 가입 이후 계좌 개설 시 3000원을 지원받는다. 해당 혜택은 사전예약 후 발송되는 안내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KT닷컴에서 개통한 고객은 비트코인 1만 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T는 갤럭시 S25 엣지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가장 얇은 물건을 인증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5 엣지(1명), 갤럭시 버즈3 프로(3명), 스타벅스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KT에서 갤럭시 S25 엣지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5명을 추첨해 6월 7일 열리는 KT위즈 홈경기 테이블석과 다양한 먹거리를 포함한 2인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S25 엣지 구매자에게는 KT닷컴 할인도 제공한다. 5G 요금제 가입 시 월정액의 7%를 최대 24개월간 할인받을 수 있으며, LTE 요금제 및 다이렉트 요고 요금제는 제외된다. 월정액 9만 원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매월 8000원씩 15개월간 네이버페이를 지급한다.

KT닷컴에서 개통한 가입자는 삼성 정품 배터리 팩, 정품 실리콘 케이스 등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안심 부가서비스 2종도 무료로 제공된다. ‘번호도용문자차단서비스’는 사전예약 시 함께 신청할 수 있고, ‘유심보호서비스’는 새 휴대전화 개통 시 문자로 가입 안내를 받을 수 있다. KT 디바이스 사업본부장 손정엽 상무는 “더욱 얇고 가벼워진 갤럭시 S25 엣지와 함께 부담은 덜고 즐거움은 더하는 KT만의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도 14일 오전 0시부터 오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에서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유플닷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사전예약 신청 전원에게 제공되며,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 후 가입신청서 작성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단, 가입신청서 작성 기준 선착순 1000명만 사용 가능하다.

제휴카드를 활용해 개통한 고객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신규 발급 없이, 개인이 보유한 삼성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및 최대 9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폰 보상 서비스인 셀로에서 23일까지 중고폰 반납 신청을 완료한 후 다음 달 8일까지 반납할 시 최대 13만 원까지 추가 보상받을 수 있다.

유플러스닷컴에서는 할인쿠폰 외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S25 엣지를 사전예약하고 개통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9 FE(1명),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1명), 다이슨 에어랩(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미닉스 음식물처리기(1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만 원권(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선착순 1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개통 후 14일 유지 시 자동 응모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갤럭시 S25 엣지 사전예약 진행 시 ‘미리드림’ 서비스도 운영한다. 미리드림은 개통 전 미리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서비스로 이번 사전예약에는 기기변경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김탁형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트라이브장(상무)은 “오직 유플러스닷컴에서 사전예약 시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해킹 사고로 신규 가입자 유치가 중단된 상태여서 갤럭시 S25 엣지 예약판매를 진행하지 않는다. SK텔레콤 관계자는 “S25 엣지 물량은 보통 때 공급받는 수준으로 받았다”면서 “신규 가입 정지 기간이어서 기기변경 가입자에 대해서만 예약을 받고 처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